안산, 홍보차 통해 시민들과 만난다…"한 분이라도 더 관심 가지실 수 있도록"

입력
기사원문
조효종 기자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안산시에 안산그리너스 홍보차가 등장했다.

안산은 24일 보도자료를 통해 구단 및 홈경기 홍보를 위한 홍보차 운행 소식을 전했다.

안산은 이번 시즌 구단 홈구장 와~스타디움 내에 있는 마이어스 안산점에서 홍보차를 지원 받아 운행한다. 홍보차는 구단 이미지와 홈경기 일정을 부착하고 안산시 중앙동 번화가 거리, 원곡동 다문화 거리, 상록수역, 한양대 에리카 등 유동인구가 많은 번화가 중심으로 운행하고 있다. 홈경기 이틀 전부터 운행하며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저녁 시간대에 안산 시민들을 만난다.

안산 시민들을 직접 찾아가 구단을 알리고 시민들이 구단을 친근하게 느낄 수 있게끔 소통하는 게 홍보차 운행의 목표다. 안산은 이번 시즌 마지막 경기인 11월 10일까지 안산시 전역에서 홍보차를 운행할 계획이다.

이종걸 안산 대표이사는 "한 분이라도 더 안산그리너스를 알고 관심을 가져 경기장으로 찾아오시게 하기 위해 여러 방면으로 힘쓰고 있다"며 "직접 시민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앞으로 더욱 많은 안산 시민들이 경기장에 찾아오셨으면 좋겠다"라고 이야기했다.

사진= 안산그리너스 제공

기자 프로필

기사 섹션 분류 가이드
기사 섹션 분류 안내

스포츠 기사 섹션(종목) 정보는 언론사 분류와 기술 기반의 자동 분류 시스템을 따르고 있습니다. 오분류에 대한 건은 네이버스포츠로 제보 부탁드립니다.

오분류 제보하기 닫기